인플레이, PS4용 레고 해리포터 콜렉션 발매
인플레이 인터렉티브(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및 TT Games와 협력하여, 레고 해리포터 이어스1-4와 레고 헤리포터 이어스 5-7 의 리마스터판을 한 장의 디스크에 담은 PS4용 레고: 해리포터 콜렉션을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 게임은 레고의 창의력과 소설과 영화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세계관을 하나로 합친 게임으로, 마법 사용과 물약 제조, 퍼즐 해결, 교훈, 결투 등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의 다양한 연령층의 플레이어들을 위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레고 해리포터: 이어스 1-4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 해리 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해리 포터와 불의 잔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호그와트 마법 학교에서 해리의 첫 4년 간을 완전한 레고 형태로 체험할 수 있다.
레고 해리포터: 이어스 5-7은 해리 포터와 불사조 기사단, 해리 포터와 혼혈 왕자,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을 다루고 있으며, 호그와트에서 해리의 마지막 나날들과 볼드모트 경과의 싸움을 체험할 수 있다.
디스크에 포함된 캐릭터 팩 DLC에는 고드릭 그리핀도르, 해리(무도회), 헬가 후플푸프, 록하트(구속복), 루나(사자 머리), 피비스, 헤르미온느(분홍색 드레스), 론 위즐리(구울), 로웨나 래번클로, 살라자르 슬리데린이라는 총 10명의 캐릭터가 담겨 있으며, 주문 팩 DLC에는 칸티스와 덴사우지오, 두클리포르스, 멜로포르스, 텐타클리포르스라는 총 5가지의 마법 주문이 담겨 있다.
PS4용 레고 해리포터 콜렉션은 영문판이며, 가격은 5만5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