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구글플레이와 제휴를 맺고, 넷마블네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게이머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미니스톱, GS25, GS Super, 세븐일레븐, 이마트 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1만5천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레볼루션 게임재화인 '레드다이아', '아데나'와 아이템 '정령탄'을 받을 수 있다. 10만 원 이상의 구매자에게는 강화주문서 상자가 추가로 증정되며,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는 10% 할인된 금액에 제공된다.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게이머는 기프트 카드 뒷면에 적힌 19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 등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아이템 쿠폰 번호를 게임 내 '설정-내정보-쿠폰' 입력란에 기입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벤트 아이템 쿠폰은 1계정당 기프트 카드 상품별로 3회까지 지급되고,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14일 출시된 '레볼루션'은 출시 8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를 차지하고, 출시 반나절 만에 이용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을 질주하고 있다.

'레볼루션'은 엔씨소프트의 유명 PC용 MMORPG인 '리니지2'의 IP를 활용한 대형 모바일 MMORPG다. 원작의 광활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등의 콘텐츠를 갖췄으며, 언리얼 엔진4로 제작된 만큼 뛰어난 그래픽을 보여주는 것이 강점이다.

리니지2 레볼루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
리니지2 레볼루션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