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행운아이템과 결합하는 링크 캐릭터 등장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신규 링크 캐릭터 '제니&프랭크'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링크 캐릭터는 기존 이용자들이 보유하고 있는 행운아이템과 결합해 강력한 힘을 발휘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S+튼튼한 편자', 'S+불카토스의 망치',' S+마이더스'의 지도를 링크 캐릭터 카드와 결합 할 시 '행운템 능력 강화', '특수 스킬 발동', '세트 효과' 등의 능력이 향상된다.
첫 링크 캐릭터로 선보여진 '제니&프랭크'는 주사위를 던져 이동할 때 내 땅 앞 3칸 내에 있는 이용자를 55%로 내 땅으로 보내는 능력도 갖췄다.
넷마블은 이번 첫 '링크 캐릭터' 카드 '제니&프랭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년 1월 16일까지 '제니&프랭크'를 기간제로 획득할 수 있는 '세계여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여행'을 통해서는 기간제 링크 캐릭터를 영구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B프랭크코인'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링크 캐릭터'는 누구나 보유하고 있는 행운아이템을 활용해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게 하는 것이 핵심이다"며, "신규 콘텐츠와 함께 마련한 다채로운 이벤트에도 꼭 참여해 '모두의마블'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