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접속만 해도 선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웹젠은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을 맞아 내일(12월 22일)부터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 게임들('뮤', 'R2', '썬 리미티드', '메틴')에서 연휴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은 12월 23일부터 12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연휴를 혼자 보내는 이른바 '혼휴족'과 친구 및 가족들과 함께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뮤' 시리즈의 고급 아이템 쿠폰이 담긴 '기프트박스'를 선물한다.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축복의 보석', '명성 인장' 등을 제공하는 '접속이벤트'도 진행된다. '천사의 신전', '조각상 칭송' 등의 일부 콘텐츠들에서는 원래의 보상보다 2배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내일(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산타의 특별한 선물보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경험치 상승 혜택을 적용해 회원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게이머들은 사냥터에 등장하는 '산타 군단'을 물리치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산타 마을'의 초대장을 받을 수 있으며, 각 지역에 위치한 30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세 종류의 리본상자를 얻게 된다.
'R2(Reign of Revolution)'는 오는 12월 29일까지 전 서버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루돌프 드라코 반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12월 26일까지 'R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기념 인증 사진을 이미지 게시판에 등록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캐시 1만원권'을 선물한다.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의 게임 회원들은 내년 1월 5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만' '수' '무' '강'의 각 글자 아이템들의 수집을 통해 여러 종류의 고급아이템들을 '조합NPC'에게 받을 수 있다.
'메틴'은 게임에서 눈사람을 사냥하면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한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통해 '산타 과자' 및 '코스튬 무기' 등을 제작할 수 있고, '제라니안'과 '나기라', 그리고 '벨린'에 등장하는 산타를 만나면 방어력이 강화되는 버프가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