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소울 체이서',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다양한 즐길거리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산타 아구몬과 전투를 펼치는 '메리 크리스마스 던전'이 27일까지 열려 전투 중 모든 디지몬이 생존한 상태로 승리하면 디지루비 20개를 지급한다.
전투 중 스킬을 한번도 사용하지 않고 승리하면 디지루비 20개를 추가로 지급해 던전에 참여 하는 모든 게이머들이 최대 280개의 디지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드 체인지가 적용되는 디지몬 '베르제브몬: 블래스트 모드'도 추가 된다. 이 디지몬은 크리티컬 공격 확률이 높아지고, 상대방의 방어력을 일정비율로 무시하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공격에 유리하다.
반다이남코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여 게이머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6일동안 연속 출석을 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성장기 진화의 코어데이터를 지급하며, 크리스마스 기간에 접속하면 3성 플러그인 소환권과 완전체 디지몬 소환권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총 1225개의 스태미너를 소모하는 게이머에게 스타코어 100개 랜덤 소환권을 증정하며, 24일까지 하루에 4시간동안 요일던전 입장에 필요한 루비가 절반으로 감소된다.
또한 완전체 진화재료 선택권, 성숙기 진화재료 선택권, 디지루비 300개와 호감도 증가 아이템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