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시즌2 업데이트 진행!

[게임동아 조영준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이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되고 기존 콘텐츠에서도 즐길 거리가 대폭 확장된다. 먼저 '갓철민', '체육선생', '잘생긴 조석' 신규 히어로 3종이 추가됐다. 이들은 다른 히어로를 합성하거나 진화시켜야 획득이 가능하며, 최고 등급인 8성급까지 육성이 가능하다.

펫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총 12종의 펫이 등장, 전투 시 메인 캐릭터와 동반 입장해 전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콘텐츠이다. 각 히어로마다 소유할 수 있는 펫이 다르며 '시나리오 모드', '투기장', '거대 외계인', '초월석의 탑' 4개의 콘텐츠에서 활용할 수 있다. 펫은 각 종류마다 공격, 체력, 경험치 및 골드 획득 등 고유 속성을 가지고 있으며, 강화를 통해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층마다 출몰하는 적들을 공략해 나가는 '초월석의 탑' 최대 공략 가능 층수가 기존 40층에서 50층까지 확장된다. '초월석의 탑'은 각 층을 점령 시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고, 층이 높아질수록 보상이 더 푸짐해진다. 이외에도 최고 레벨이 75레벨에서 80레벨로 확대되며, 투기장, '토이가쩔어', 부대 주간 보상 등이 상향 조정되는 등 이용자들의 혜택도 강화시켰다.

시즌2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신규 히어로 중 '잘생긴 조석'을 전원 지급하고, 게임 플레이 시 일정 확률로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사탕 막대기'를 획득하면, 각종 재화 및 히어로, 룬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12월 26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 접속 시 매일 6성 히어로와 6성 룬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고, '함박눈'으로 삼행시를 지어 공식 카페에 댓글을 달거나 크리스마스 관련 이미지를 등록하면 6성 룬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23일부터 26일 사이에 눈이 내려 화이트크리스마스가 되면 보석(게임내 화폐) 500개를, 눈이 내리지 않을 경우 폭격 아이템 100개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마음의소리 시즌2 업데이트
마음의소리 시즌2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