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AR게임 '캐치몬' 2차 테스트 참가자 모집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캐치몬의 2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참가자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위치기반 서비스(LBS)와 증강현실(AR)을 접목시킨 캐치몬은 증강현실로 나타난 다양한 소환수를 수집, 육성하고, 다른 유저들과 함께 근거리 전투를 벌이거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는 게임이다.
또한, 수집한 소환수 카드의 능력치로 전투를 펼치거나, 건물 대신 소환수 카드를 세우고 펜던트(주사위)를 이용해 토지를 점령, 많은 재산을 획득하면 승리하는 보드게임과 같은 다양한 모드의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캐치몬의 2차 테스트는 티저 홈페이지나 공식카페의 테스터 모집 페이지에 구글 등록 이메일 계정과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1차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는 별도의 지원 없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소환수와 카드 등의 콘텐츠 추가 및 지난 1차 테스트에서 회원들이 전해준 의견과 건의 사항의 개선 작업 등을 반영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테스터 모집과 함께 내달 5일까지 캐치몬 공식카페에 게시판에 복덩이 캐치몬 육행시로 응원의 메시지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