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PC온라인 게임 소울워커, 총 5부작 애니메이션의 첫 번째 편 공개

스마일게이트는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세기말 액션 RPG '소울워커'의 CBT(비공개테스트)를 맞아 게임의 세계관을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을 최근 유투브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했다. 유투브에서 '소울워커 애니메이션'이라고 검색하거나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에서 '소울워커'라고 검색하면 볼 수 있다.

소울워커 애니메이션
소울워커 애니메이션

'소울워커'는 애니메이션을 연상하게 하는 감각적인 그래픽과 매력적인 캐릭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인 액션 MORPG로 지난 12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1차 CBT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으며, 총 5편으로 제작된 '소울워커' 애니메이션은 25일 공개된 첫 번째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소울워커 애니메이션
소울워커 애니메이션

게이머들은 공개된 애니메이션을 통해 '소울워커'의 전반적인 세계관과 분위기를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자 뚜렸한 개성을 가진 4명의 캐릭터 '하루', '릴리', '어윈', '스텔라'의 성격과 전투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게임내 캐릭터 목소리를 담당한 국내 유명 성우들이 애니메이션에서도 더빙을 맡아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며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소울워커'의 비주얼적 장점을 부각시키고 게이머들들이 게임에 더욱 친근감을 가질 수 있도록 애니메이션을 제작했다."며 "앞으로 공개될 후속편에서는 더욱 강력한 적들과 사투를 벌이는 '소울워커'들의 이야기가 펼쳐지는 만큼 많은 기대와 시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