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20만 'WING 전장의 날개' 1월 4일 오픈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펀셀123(FunCell123)은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RPG 'WING 전장의 날개'의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의 출시를 내년 1월 4일로 확정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WING 전장의 날개'는 액션RPG의 기본에 메카닉 요소를 결합시켜 '날개' 콘텐츠를 갖춘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해외에서는 이미 수개월 전부터 서비스를 시작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에서도 게임의 출시에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 '돌파 이벤트' 최종 목표 수치인 20만 명을 달성했다. 게이머들은 사전예약만 해도 출시와 함께 3등급 무기, 다이아 100개, 100만 골드의 기본 보상과 사전 예약자 수 달성에 따른 체력, 다이아, 골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펀셀123의 관계자는 "WING 전장의 날개의 정식 오픈일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무엇보다 사전예약이벤트에 보내주신 높은 호응에 감사드리고 싶다"라며, "WING 전장의 날개는 2017년의 첫 선택으로 후회 없는 재미를 확신하며, 정식 오픈 전까지 안정적이고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WING 전장의 날개 이미지
WING 전장의 날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