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4를 사용한 고퀄리티 RPG '히어로즈 제네시스', 17일 출시

언리얼엔진4를 사용한 고퀄리티 액션 RPG '히어로즈 제네시스'가 오는 17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히어로즈 제네시스 CBT
히어로즈 제네시스 CBT

스튜디오 지나인(대표 정영훈)이 개발한 이 게임은 고품질의 그래픽과 뛰어난 타격감을 가졌을 뿐만 아니라 핵심 콘텐츠인 고대병기와 각 캐릭터마다의 고유한 스킬과 스토리 등을 장점으로 하고 있다.

이 게임의 퍼블리셔인 모비릭스는 최근 충무로의 주목 받는 신예 '김주현'을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했으며, 2차 CBT를 통해 게임성을 검증했다.

히어로즈 제네시스 서비스
히어로즈 제네시스 서비스

스튜디오 지나인 정영훈 대표는 "'히어로즈 제네시스'만이 갖고 있는 재미 중 하나인 고대병기를 충분히 준비했으며 이외에도 룬시스템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하다."며 "서비스 론칭 이후에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히어로즈 제네시스'의 사전예약에 참석하면 게임 내 재화인 '수정'과 '골드', '프리미엄 쿠폰'과 '무료 신년운세 서비스' 등 각종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페이지는 인터넷 포털에서 '히어로즈 제네시스'로 검색해서 들어갈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