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천룡팔부'에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창유(대표 David Chen, Carol Yu)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에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먼저, 일정 레벨 달성 시 스승 혹은 제자로 등록할 수 있는 '사제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스승은 제자에게 경험치와 버프(특정 능력치 일시 상승 효과), '미인 정수 아이템' 등을 제공할 수 있고, 제자는 부여 받은 등급별 퀘스트를 진행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0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이 입장 가능한 신규 맵 '누란'을 오픈했다. 3종의 구슬 합성을 통해 획득 가능한 '건곤부'를 사용하면 '누란 보스'에게 도전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승리하면 '암기 혼석', '혼석 전환부' 및 정련에 필요한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직업별 고유 단약을 제조할 수 있는 '단약 제조 시스템'을 비롯, '업적 시스템', '퀴즈 시스템', '창고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친구 선물' 기능과 캐릭터 생성 슬롯(1개) 등을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천룡팔부' 공식 카페에 신규 콘텐츠 체험 스크린샷을 남긴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강철', '돌파석', '금화(10만)' 등이 들어있는 '강화미니Set'를 선물한다.

모바일 정통 MMORPG '천룡팔부'는 단예, 교봉 등 김용의 원작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진롱기국' 등 원작 스토리 던전을 비롯해 최대 800명이 펼치는 '문파 공성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과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천룡팔부
천룡팔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