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온라인, '공성전 시즌2 : 기지전' 업데이트 실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노아시스템(대표 조재준)과 공동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에 '공성전 시즌2 : 기지전'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공성전 시즌2 : 기지전'은 기존 공성과 수성 클랜의 1대1 전쟁 구도에서 벗어나, 1개의 수성 클랜과 3개의 도전 클랜이 각각 성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가 적이 되어 견제하므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 보다 많은 클랜의 공성전 참여를 위한 기지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선착순 20개 클랜까지 참여 가능한 기지전을 통해 자신의 구역에 세워진 기지를 지키면서 다른 클랜의 기지를 부숴 획득한 점수 순으로 3개의 도전 클랜을 선발한다.
기지전에 참여한 클랜은 순위에 따라 신규 망토 7일 교환권과 캐쉬아이템, 게임아이템, 물약 등이 들어 있는 공성전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나이트 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월 14일(화)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기지전에 참여하고 찍은 인증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조회수와 호응도, 추첨을 통해 공격력, 방어력, 체력과 경험치 획득율 등을 상승시키는 3종의 패키지 30일권을 선물한다.
또, 9시간 마다 게임 내 모라돈에 출현하는 '다크 드래곤의 영혼'을 쓰러뜨리면 경험치 상승 혜택과 오염된 성수 3개, 일정 확률로 성주 무기나 다양한 캐쉬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하면 일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아이템 및 다크나이트 무기를 일정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검은 보물 상자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79레벨까지 1레벨을 올리면 1레벨이 더 올라가는 1+1 이벤트와 신규 이용자와 다시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장비와 게임아이템을 지원하는 라테노이의 부름 이벤트를 연장시켜 진행한다.
'나이트 온라인' 개발총괄 최병헌 실장은 “새롭게 개편한 공성전은 기존 소수 이용자들이 즐겼던 공성전을 기지전 추가를 통해 300명 이상의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해 더욱 박짐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지난해 9월 비프로스트 던전과 이번 공성전 시즌2 : 기지전 업데이트와 같이 이용자들과 소통하며 끊임없이 게임에 반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