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TCG 기대작, '섀도우버스' 사전예약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사이게임즈(Cygames)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 '섀도우버스'의 사전등록을 금일(17일)부터 2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섀도우버스'는 론칭 6개월 만에 글로벌 6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고, 탄탄한 기획력과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그래픽에 힘입어 일본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2위, 애플 앱스토어 3위 등을 기록한 바 있는 게임이다.

이 게임은 '바하무트: 배틀 오브 레전드'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총 600장의 화려한 카드가 특징이며, 기존 TCG에서 한 단계 발전한 게임성으로 무장했다.

특히 '섀도우버스'만의 특장점인 '진화' 시스템은 '추종자' 카드의 공격력과 체력을 상승시켜 수세에 몰린 상황에서도 일발 연전을 노릴 수 있어 한 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몰입도를 제공한다.

사이게임즈는 게임의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들에게 스탠다드 카드팩 티켓 10장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섀도우버스' 페이스북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하와이 2인 여행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섀도우버스 사전등록 시작
섀도우버스 사전등록 시작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