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세 번째 챌린지 신규 모드 '라구사' 업데이트
넥슨(대표 박지원)은 19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모드 '라구사'를 업데이트하고, '서든 마스터즈'의 세 번째 챌린지 '도주력'를 공개했다.
'라구사' 신규 모드는 탈출을 감행하는 아버지 '잔호크'와 이를 저지하는 업무를 수행하는 딸 '쥬디스 호크'의 10년만의 재회가 이루어지는 비장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게임은 탈출 지점에 도달하거나 모든 적군을 섬멸해야 하는 '레드팀'과 이를 저지하는 '블루팀' 간의 대결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일까지 총 1억 5,0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 및 유니크 아이템을 지급하는 '새해에는 탈출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서든 마스터즈 세 번째 챌린지 '도주력' 을 통해 2월 2일까지 신규 맵 '라구사'에서 5일간 플레이 하거나, 맵 숙련 레벨을 달성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모두 완수할 경우 '[도주력] 칭호'를 비롯해 'C.Anaconda 흑룡 영구제', '날개 3종 세트(100일)'를 즉시 지급한다.
세 번째 챌린지 '도주력' 마스터의 주인공인 '나나' 캐릭터도 출시했다. 공개된 신규 '나나' 캐릭터는 '미션임파서블', '싸움의 달인 나나' 등 전용 감정표현을 비롯해 실제 음성효과 등을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2월 2일까지 '나나 카운트 캐릭터'(7일 이상)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나나', '헬로나라', '이시영'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컬렉션북 내 수집 캐릭터 자유이용 등 '1월 두 번째 캐릭터' 혜택 또한 2월 2일까지 유지된다.
또한, '나나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M4A1(IS) S.Camo(30일)'와 'Tiger Stripe S.Camo(30일)'아이템을 제공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나나 팬 싸인회 초대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2월 16일까지 '2월 마스터즈 지원 이벤트'를 통해 신규 스킨무기와 다양한 영구제 유니크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혜택성 이벤트를 병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