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게임 6종에 설 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민족 최대 명절 구정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6종에서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구정을 맞아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삼국블레이드', '몬스터슈퍼리그', '로스트킹덤', '골든나이츠', '영웅 for Kakao', '블레이드 for Kakao'에서 진행된다.
먼저, '삼국블레이드'는 내달 5일까지 금화 소모, 전령 사용 등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하는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50만 금화, 소탕권 100개, 장수 뽑기권, 천부장 등을 선물하는 '삼블과 함께하는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10개의 미션을 모두 수행한 이용자에게는 4성 장수 뽑기권 1장을 지급한다. 지난 12일 출시된 '삼국블레이드'는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매출 5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에 오르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글로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몬스터슈퍼리그'에서는 구정을 맞아 특별한 버프 혜택을 제공한다. 설 당일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는 에너지 충전 시간이 기존 5분에서 3분으로 단축되고, 정오부터 오후 2시까지는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두 배로 증가한다. 또, 푸시 이벤트로 '전설' 등급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비밀의 알을 1개씩 선물한다.
'로스트킹덤'에서는 설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신화 장신구 소환권, 마법의 돌, 경험치 3배 물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스페셜 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미션 달성에 따라 신화 룬, 마법 선택권, 마법의 돌, 강화석, 명예 포인트를 지급하는 '설날 기념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나이츠'는 1월 30일까지 설 연휴 특별 푸시 이벤트를 통해 태생 5성 영웅 소환서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설 연휴 특별 인증 이벤트로 이용자들이 하드 모드 정복 등의 다양한 미션을 달성함에 따라 5성 영웅 선택권과 같은 아이템을 지급한다.
'영웅 for Kakao'에서는 '설 연휴 스페셜 출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24일부터 내달 1일까지 출석 체크를 한 유저를 대상으로 차원석 500개, 무기강화석 500개, 전설 파편 선택권 30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어 '매일매일 영웅을 즐기자' 이벤트를 통해 매일 4개의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스태미나, 장비 뽑기권, 카르마, 차원석, 전설 파편 선택권 등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블레이드 for Kakao'는 1월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다양한 길드 관련 미션 수행으로 A급 불멸 장비 뽑기권과 길드 전리품 상자 등을 증정하는 '정유년 길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같은 기간 보석, 영혼석, 영혼검 등 게임 내 다양한 재화를 얻을 수 있는 '정유년 종합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1월 25일부터 내달 9일까지는 S등급 불멸 장비 뽑기권을 선물하는 '정유년 초월 선물' 이벤트와 빛나는 수정 상자와 펫 뽑기권을 증정하는 '정유년 보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