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모바일게임 리터너즈, 인기 BJ와 '마.리.텔' 프로모션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2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매니지먼트 RPG '리터너즈'에서 인기 BJ(Broadcasting Jockey) 4인이 진행하는 '마.리.텔(마이 리터너즈 BJ 텔레비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리.텔' 프로모션은 '로이조', '보겸', '효근', '롤선생' 등 인기 BJ 4인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하며 게이머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게임방송으로, BJ간 게임 대결, 퀴즈, 시청자 참여 코너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송은 1월 23일 오후 9시 첫 회를 시작으로 오는 2월 7일까지 총 7회에 걸쳐 방영되며, 아프리카T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넥슨은 '마.리.텔' 프로모션을 기념해 방송 중 화면을 통해 '리터너즈'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쿠폰 번호를 깜짝 공개하며, 그 밖에도 이벤트 코너에 참여하면 '아프리카TV 퀵뷰 아이템', '넥슨캐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리터너즈'는 역사와 신화 속에 등장하는 유명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최적의 팀을 꾸려 다양한 전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영웅 육성과 화려한 전투 등 RPG의 기본 요소는 물론, 최적의 팀 조합으로 비슷한 실력의 게이머들과 리그 및 토너먼트를 즐기는 매니지먼트의 재미까지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