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존, 팝티비 프리미엄 콘텐츠 PC방에서도 즐긴다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의 PC방 퍼블리싱 브랜드인 플레이위드존이 ㈜iMBC, ㈜SBS콘텐츠허브, KBS미디어㈜가 제공하는 팝티비(POP TV) 콘텐츠의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지상파 3사가 제공하는 모든 방송프로그램 및 팝티비의 각종 온라인 콘텐츠를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팝티비의 이번 플레이위드존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는 지난 1월 ㈜플레이위드와 지상파 3사간의 PC방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그동안 시스템 및 콘텐츠 개발을 통해 공식 오픈하게 되었다. 이로써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는 팝티비가 대표적으로 제공하는 인기 콘텐츠인 무한도전, 1박2일, 런닝맨 등 지상파 대표 오락프로그램과 인기 드라마를 PC방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실시간 방송도 시청할 수 있게 되었다.
플레이위드존은 이번 프리미엄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콘텐츠에서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신규 가입하는 팝티비 고객에 한해 최대 게임 200시간을 무료로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어 플레이위드에서 서비스 중인 로한은 경험치, 공격력, 방어력을 증가했으며 로한 오리진은 경험치 외 크론 드랍량, HP 등을 2배나 상승시켰다. 씰온라인도 경험치, 드랍률 대폭 증가와 함께 프리미엄 상점을 리뉴얼하면서 플레이위드존 서비스를 강화했다. 현재 플레이위드존에서는 로한, 로한 오리진, 씰온라인, 거상, 다크 에덴, 타이젬 등 8종의 온라인 게임이 서비스되고 있다.
플레이위드 콘텐츠 비즈니스 정재대 팀장은 “팝티비의 플레이위드존 PC방 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콘텐츠를 즐기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구성과 함께 보다 많은 혜택과 프로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