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슬러거' 서비스 1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가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년동안 슬러거를 사랑해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3월 28일까지 총 7주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중 1경기만 진행해도 윤석민, 선동열, 테임즈 등 총 39명의 W, M등급 선수 중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도록 했으며, 유료 아이템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1만 캐시 쿠폰을 제공한다.

또, 매일 1경기 진행 시 슬러거 월드 드래프트권, 시뮬레이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매주 5경기를 완료 할 경우 주차 별로 게임머니, 선수이동권 등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누적 출석일에 따라 촛불이 켜지는 이벤트를 통해 10개의 촛불을 모두 켜면 300만캣, 올스타/레전드 드래프트권 등으로 구성되어 슬러거에서 가장 인기상품으로 꼽히는 '슬러거 선수 패키지'를 전원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작성 시 50만캣을 즉시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최대 1,000만 캣을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10년간 쌓인 슬러거 공략, 나만의 팁 등을 제작해 공모전에 참여하면 심사를 통해 해외파를 포함 원하는 선수를 지급한다.

퍼블리싱 사업실 이중곤 실장은 "지난 10년간 함께 해준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보다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슬러거 10주년 이벤트
슬러거 10주년 이벤트
슬러거 10주년
이벤트
슬러거 10주년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