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날개를 달다 '타이거 JK', WING 전장의 날개' 홍보모델 발탁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펀셀123은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RPG 'WING 전장의 날개(이하 전장의 날개)'의 홍보모델로 타이거JK를 발탁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전장의 날개'는 MMORPG와 액션RPG 장르가 결합한 게임이다. 윈드워커, 위자드, 버서커로 나뉜 총 3개의 클래스가 선사하는 각기 다른 매력과 방대한 콘텐츠, 그리고 화면을 가득 채우는 액션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게임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메카닉 요소를 결합한 '날개' 시스템은 성장에 따라 더욱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둔 '전장의 날개'는 게임의 재미를 보다 폭넓게 알리기 위해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인기 래퍼 타이거JK를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국내외 방송과 음악계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 중인 타이거JK는 앞으로 '전장의 날개'를 대표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펀셀123 박현 PM은 "전장의 날개가 정식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 게이머들에게 게임의 재미를 보다 다양하게 선보이기 위해 한국 힙합씬의 대표 아이콘인 타이거JK를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앞으로 타이거JK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을 들고 찾아뵐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