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듀얼, 'FOD 죽은자들의 숲' 시즌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9일 데브캣 스튜디오(devCAT Studio)에서 개발한 정통 TCG(Trading Card Game) '마비노기 듀얼'에 'FOD 죽은자들의 숲(FOD, Forest of Dead)'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FOD 죽은자들의 숲'은 '뱀파이어: 베라', '유혹의 정령: 루살카', '말뚝을 든 시민' 등 공포스러운 분위기의 신규 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신규 시즌 카드와 함께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마법사: 미리' 특별판 부스터와 연인 콘셉트의 '문호: 단테', '구원의 베아트리체' 카드가 포함된 'SIH(Story in History) 시즌' 신규 부스터도 추가했다.
그 밖에도 게임 내 공지사항, 이벤트, 도전과제, 아레나 결과 등 주요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홈 메뉴'를 신설했으며, 스토리모드 속 인기 배경음악을 게임 내 어디서나 들을 수 있도록 기본 배경음악에 추가하는 등 게이머 편의 개선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보석(30개)', '변종 슈퍼부스터(1개)'를 지급하며, 21일까지 '죽은자들의 숲' 정식 발매 기념 이벤트 아레나를 진행한다. 또한, 23일까지 게임 내 도전 과제 달성 시 신규 영웅 '벨페골' 카드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