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게임과 함께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즐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7종에서 초콜릿처럼 달콤한 선물을 전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인기 RPG를 비롯해 대표 스포츠 및 캐주얼 게임에서 초콜릿, 선물 박스 등 밸런타인데이의 특징을 반영한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펼쳐진다.
먼저, '서머너즈 워'에서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달콤한 초콜릿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시나리오 지역 및 카이로스 던전을 플레이하고 클리어 보상 상자에서 밸런타인데이 초콜릿을 얻을 때마다, 신비의 소환서 및 크리스탈, 에너지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누적된 초콜릿 개수에 따라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코스튬 '밸런타인 아이린'도 획득할 수 있다.
'원더택틱스'에서는 오는 23일까지 '사랑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해당 기간 동안 일반 던전에서 '초코 화이트링'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거나 소셜 포인트를 획득 및 사용하는 게이머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더불어 '소울시커'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주어진 9개의 미션을 달성하고 각 미션을 완료해 초콜릿 박스를 완성하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랑의 초코초코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커스피리츠'에서도 경기에 참여하고 획득한 초콜릿을 이용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BP 초콜릿 상점'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포츠 게임과 SNG에서도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골프스타'에서는 오는 1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밸런타인데이 시즌 로맨틱 골프공을, 16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초콜릿 받기' 버튼을 누르면 다양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는 초콜릿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8일까지 'MLB 9이닝스 매니저'에 접속해 리그플레이를 하고 초콜릿 조각을 얻으면, 선물로 교환 가능한 야구공 초콜릿을 조합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타이니팜'에서는 오는 27일까지 2017년판 밸런타인데이 동물을 얻을 수 있는 '신비한 사랑의 묘약' 이벤트가 진행된다. 불곰 교배를 통해 올해 새롭게 등장한 밸런타인 동물을 얻을 수 있으며, 농장 동물들에게 애정을 주고 사랑의 묘약을 획득하면 초콜릿 선물 상자에서 밸런타인 동물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