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상반기 야심작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 CBT 사전 예약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10일)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의 첫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2월 24일부터 3월 2일까지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에 앞서 10일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는 글로벌 인기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세계관을 모바일 플랫폼에 담아낸 액션 RPG로, 원작의 500년 전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방대한 콘텐츠, 화려한 액션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모바일에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제레인트', '가벨', '마리온' 등 세 명의 주요 캐릭터와 500년 전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연대기 모드'를 비롯해 경험치 및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다크레어' 던전, 다른 게이머와 대결할 수 있는 전장 콘텐츠 등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3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루비(1,000개)'를 제공하고, 공식카페에 가입 후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
이미지
드래곤네스트2 레전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