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반쪽이 여기 있네요.." 원스토어, 전 게임 반값 이벤트 진행
원스토어 주식회사(대표: 이재환)는 금일(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원스토어에 입점된 게임 구매 시 결제액 50%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원스토어에 입점한 7,000여 게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유료게임 구매와 게임내 아이템 구매가 모두 포함된다. 현재 원스토어 내 인기게임인 '피파 온라인 3M', '아덴', '뮤오리진', '애니팡3 for Kakao' 등 전 게임을 대상으로 구매 시 결제 금액 50%를 캐쉬백을 통해 최대 11만원까지 게임 캐쉬로 돌려준다.
해당 이벤트는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게임 캐쉬는 이벤트 진행 일로부터 7일 후인 21일 자동 적립된다. 적립된 게임 캐쉬의 유효기간은 적립일 포함 14일이다.
원스토어는 지난 11월 배우 이시언을 광고 모델로 기용해 유머러스한 광고를 선보이며 해당 광고는 3개월 간 500만뷰의 조회 수를 기록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디뎠다. 또한 최근에는 감성적인 음악과 영상미가 돋보이는 '브랜드무비 - 뜻 밖의 선물'을 유튜브에 공개해 원스토어의 비전인 'Explore Delight'를 다양한 메시지로 전달하며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원스토어 관계자는 "2017년에 진행되는 첫 번째 전 게임대상 캐쉬백 이벤트라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주목될 것을 기대"하며,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게임을 사랑하는 원스토어의 모든 유저들께 드리는 감사의 선물로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