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가디스'에 드래곤 시스템 업데이트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가디스'에 드래곤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드래곤을 획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육성 및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먼저 103레벨 이상의 게이머들은 신규 던전 '거룡대륙'에 입장할 수 있다. '거룡대륙'은 4개의 마을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마을에는 용성(龍城)이 존재한다. 게이머들은 마을을 이동하며 용성 안에 있는 광산을 차지할 수 있다. 광산을 차지할 경우, 특수 아이템인 '용정'을 생산할 수 있다.

'용정'은 용정 상점에서 드래곤과 소통할 수 있는 '계약'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계약'을 모아 자신만의 드래곤을 획득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드래곤이 선호하는 보석을 모아 속성을 상향 시킬 수도 있다. 아울러, 승성을 통해 드래곤을 더 화려한 외형으로 변화시키고, 탈 것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길드에 소속된 게이머들이 한 용성의 광산을 가장 많이 차지할 경우 해당 길드가 용성을 통치하게 된다. 성을 통치 중인 길드는 더 빠르게 많은 '용정'을 생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용정 상점에서 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디스 업데이트 이미지
가디스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