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서든 마스터즈' 챌린지 '솔빈' 캐릭터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16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 '서든 마스터즈' 다섯 번째 챌린지 '자생력'을 공개하고, '솔빈'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
'자생력' 챌린지는 생존모드의 '제 32구역', '시범단지' 등 지정된 미션 맵을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6개의 미션을 제공하며, 3월 2일까지 이를 완수할 경우 '[자생력] 칭호'를 비롯해 '해적칼 영구제', '다용도 나이프(100일)' 등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총 6개의 챌린지를 수행하고, 최종등급 'S등급'을 달성할 경우 '마스터즈 패키지 영구제'를 100% 지급한다.
이와 함께 다섯 번째 챌린지 '자생력' 마스터의 주인공으로 라붐의 '솔빈' 캐릭터를 출시했다. 이를 통해 '애교 생존댄스', '솔빈의 막춤' 등 전용 감정표현을 비롯해 실제 음성효과 등을 지원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3월 2일까지 '솔빈 카운트 캐릭터 세트(7일 이상)'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솔빈', '2017 트와이스', '나나'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컬렉션 북 내 수집 캐릭터 자유이용 등 '2월 이달의 캐릭터' 혜택은 3월 2일까지 유지된다.
또한, '솔빈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SG-870_v2 S.Camo(30일)', '장도리 S.Camo(30일)' 아이템을 지급하고, 선착순 500명에게 솔빈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3월 16일까지 '3월 마스터즈 지원 이벤트'를 통해 '곰돌이 수류탄 영구제', 'Winchester(S) Gold 영구제' 등 유니크 보상을 비롯해 인기 스킨 무기, 'SG-870_v3 도깨비(100일)', '매화꽃 인식표(100일)'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