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의 신작 '프로젝트 A' CBT 참가자 모집

파티게임즈(대표 김용훈)는 포도스튜디오(대표 박종흠, 최영민)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3D 스타일링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A'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Closed Beta Tes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참가자 모집은 오는 27일까지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1차 CBT는 3월 초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프로젝트 A'는 자신의 캐릭터를 코디하고 패션쇼 런웨이에 나가 NPC(Non Player Character), 유저 등과 실시간 대결을 펼치는 여성향 모바일 게임이다. Full 3D 그래픽으로 캐릭터를 360도 회전 조작해 보다 실감나는 코디가 가능하며, 대결 시 실제 런웨이에 오른 듯한 역동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캐릭터를 코디 하는 것에서 나아가 유저가 배경까지 직접 촬영해 화보를 완성하고, 이를 다른 유저와 평가하는 '화보 촬영' 콘텐츠 등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CBT 사전 예약자에게는 게임 출시 이후 '신상박스 쿠폰', '에너지', '다이아' 등의 게임 재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파티게임즈 사업본부 이승욱 부장은 “'프로젝트 A'는 지금까지 여성향 게임을 성공적으로 서비스해 온 파티게임즈가 야심 차게 준비 중인 신작”이라며, “1차 CBT를 통해 게임성과 UI, 다양한 게임 모드 등을 테스트할 계획으로, 이번 사전 예약자 모집에 여성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게임즈는 지난 해 3월 포도스튜디오와 '프로젝트 A'의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해당 게임의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획득한 바 있다. 포도스튜디오는 넥슨 '카트라이더', 제이투엠소프트 '레이시티', EA '피파온라인3' 등의 개발 이력을 가진 개발자들이 모인 게임 스튜디오다.

프로젝트A
프로젝트A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