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신규 콘텐츠 '도전의 탑'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에오스'에 신규 콘텐츠 '도전의 탑'을 추가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70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도전의 탑’은 각 층의 보스를 순차적으로 격파하며 올라가야 하는 탑 형태의 솔로 던전이다. 고층으로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높아져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하며, 같은 층이라 하더라도 입장 시 마다 다른 보스 몬스터와 함정이 조합돼 매번 새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 이그네아 마을에서 도전의 탑 NPC를 만나 입장권을 사용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각 층에서 보스를 사냥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성장석으로 신규 아이템 성장형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9일까지 도전의 탑에서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 9종 중 하나를 30회 이상 무찌르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모바일 문화 상품권 3만원을 선물한다.
또한, 3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도전의 탑과 관련된 모든 질문에 정답을 맞추는 이용자들 중 100명을 뽑아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15일)를 지급하며, 3월 29일까지 전국 에오스 프리미엄 PC 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경우, 사냥 시 10%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