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네이션즈, 신규 콘텐츠 '성채' 업데이트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성채'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먼저, 신규 방어 건물 '성채'를 업데이트했다. '성채'는 사각지대가 없는 건물로, 공격 시 상대를 뒤로 밀어내는 '넉백' 효과를 발휘하는 강력한 '방어 타워'의 역할을 한다.
'월드 워' 참전 시 '성채'를 통해 '전술성 부대'를 길드원에게 기부할 수 있으며, '멀티게이머' 전투에서는 '성채'를 이용해 '전술성 부대'를 활용할 수 있다.
더불어 '유니버시티' 건물 내 '위대한 지도자'로 재산과 순례의 상징인 '무사 케이타'를 추가했다. '무사 케이타'는 '캐러밴', '골드 저장소' 등을 통해 '골드' 획득 시 보너스 혜택을 제공하며, '최종 기술'인 '황금 순례'는 '골드'가 소모되는 '기술 연구'에 필요한 '국민' 수를 감소시킨다.
또 각 여덟 개의 연맹에 보너스 병력을 추가했다. '아즈텍', '미국' 등 '공격 연맹'에는 '독수리 전사', '해병' 등의 정예 유닛을 추가하고, '이집트', '러시아' 등 '방어 연맹'에는 '전차 궁병', 'T-34 전차' 등의 특수 병력을 새롭게 더했다.
이와 함께 '대장간'과 '무기고'에 슬롯을 추가하고 '원자력 시대' 내 '전쟁 아카데미', '지대공 미사일 포대' 등 건물의 레벨을 확장했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 시대'부터 '원자력 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현재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천만 건 이상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