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스파크, 논스톱 쾌속 RPG '환생기사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이노스파크(공동대표이사 김성용, 신재찬)가 최근 자사의 쾌속 RPG '환생기사단'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환생기사단
환생기사단

'환생기사단'은 간단한 조작으로도 영웅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레트로 스타일의 방치형 RPG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장비 강화 시스템 개편과 분해, 합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고급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경로를 추가하면서 보다 다양한 신규 재료를 통한 장비 육성의 재미가 더해졌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환생기사단'에는 신규 영웅 2종(벤케이, 지크프리트), 다양한 상품을 살 수 있는 특수상점, 영웅의 스킬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특성 시스템, 전투에 도움을 주는 소모성 아이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컨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이노스파크 이상원 사업총괄이사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RPG 특징에 맞는 더욱 더 다양한 재미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라며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 12종 신규 아이템 증정 출석 이벤트, 10연속 뽑기 30%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환생기사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