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변신하는 신비의 몬스터 '유니콘' 업데이트

컴투스078340가 자사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외형 변신이 가능한 신규 몬스터 '유니콘'을 추가했다.

서머너즈워
서머너즈워

새롭게 추가된 '유니콘'은 신성한 힘과 지성을 갖춘 신규 몬스터로, 현재까지 선보인 '서머너즈 워' 몬스터 중 최초로 외형 변신이 가능하다. 전투 중 스킬을 사용해 유니콘에서 소녀 모습의 화신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화신에서 유니콘으로도 외형을 자유자재로 변형 시킬 수 있다.

특히 유니콘과 소녀 모습의 화신 등 변형된 각 형태에 따라 발동되는 스킬이 달라져 전투 상황에 맞게 몬스터의 모습을 바꿔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불, 물, 바람, 빛, 어둠 등 5가지 속성에 따라서도 다양한 스킬이 적용돼 다채로운 팀 구성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마법제작연구소에 전설소환서 조각을 제작하는 시스템을 추가해 게이머가 직접 콘텐츠를 만드는 재미를 높였으며, 기존 몬스터의 스킬을 조절해 더욱 원활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1월 누적 매출 9천억 원을 넘었고 2분기 내에 누적 매출 1조 원 돌파가 예상되는 상황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