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아이테르: 천공의성' 사전예약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2017년 초부터 '강철소녀'를 출시하고 '나선의경계' CBT와 사전예약 등으로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룽투코리아가 또 다른 신작 '아이테르: 천공의성'의 출시 준비에 돌입한다.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아이테르: 천공의성(이하 아이테르)'의 론칭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아이테르'는 이용자가 30여종의 영웅과 함께 팀을 구성해 공중요새 '천공의성'을 발전시켜 나가는 재미를 담은 모바일 액션 PRG다. 이 게임은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시원한 타격감을 주는 액션 RPG의 재미와 시뮬레이션 모드 그리고 게이머가 직접 설계하는 UGC(User Generated Contents) 모드를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PvP 시스템 '아레나', '길드전' 등의 전투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으며 양 진영간의 대결모드를 지원한다. 아울러 다른 이용자와의 협력이 요구되는 '보스 레이드'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유명 게임 '맨 오브 스틸', '도타2' 등 여러 장르의 음악을 제작한 세계적인 아티스트 작곡가 'Daniel Sadowski'(다니엘사도스키)가 게임 음악 제작에 참여해 웅장한 오케스트라 배경음악을 선사한다.

룽투코리아는 '아이테르'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가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전원에게 '스킬북'과 '돌파석' 200개를 비롯한 5만 원 상당의 다이아와 골드가 포함된 고급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RPG 칸타빌레 입단식' 이벤트도 연다. '아이테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룰렛', '퀴즈', '닉네임 생성' 3단계 테스트를 거쳐 만점을 획득한 이벤트 참가자에게 10만원 상당의 최고급 영웅 '타키'를 제공한다.

아이테르: 천공의성 이미지
아이테르: 천공의성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