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시즌을 준비하라! '이사만루2017' 사전등록 시작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실사형 야구게임 '이사만루2 KBO'의 게임명을 '이사만루 2017'로 변경하고 새 시즌을 맞이할 준비에 돌입한다.
넷마블은 다양한 게임재화 및 고급아이템을 제공하는 '이사만루 2017'사전등록 이벤트를 이달 말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최대 10명과 턴을 주고 받으며 대전 할 수 있는 '멀티 턴 대전', 2017년 최신 선수들로 구성된 '2017 라이브 시즌' 등이 추가된다.
넷마블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 '1,000만 골드'를 증정하며, 전체 사전등록 이용자 수에 따라 최대 '오버롤 90이상 선수팩'을 제공한다. 또한, 본인이 응원하는 팀을 선택하고 응원하는 팀의 이용자 수에 따라 해당 구단의 '스타 플레이어 2~3강 전체 선수팩'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사전등록 페이지 내에서 이벤트도 진행하며 사전등록에 참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로 야구 경기 입장권을 총 100명에게 선물한다.
한편, '이사만루2017'은 KBO역대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시즌모드부터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로 무장한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이용자 간 원하는 가격에 선수를 직접 사고 팔 수 있는 이적시장 시스템, 야구 전체를 직접 플레이 하는 방식부터 관전하는 자동 플레이, 빠르게 결과를 산출하는 시뮬레이션 모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