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모바일 글로벌 기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 글로벌 CBT 시작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상반기 중에 출시 예정인 기대작 '아키에이지 비긴즈(ArcheAge Begins)'의 글로벌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

게임빌 아키에이지비긴즈
게임빌 아키에이지비긴즈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게임빌과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www.xlgames.com)가 손잡고 선보이는 영웅 수집형 3D MORPG 대작으로 PC 온라인 게임인 원작 '아키에이지 연대기'에 등장하는 진, 타양, 키프로사 등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직접 플레이하며 신으로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대규모 테스트여서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게임빌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총 9일 간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미션을 달성하는 모든 게이머들은 게임의 정식 서비스 시에 '골드', '고기', '만능 조각' 등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게임빌은 매일 2회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CBT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특별 접속 이벤트'도 실시하며, 게임 내 개선 사항을 접수하거나 버그를 제보하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한편, 게임빌은 '워오브크라운'을 시작으로 '아키에이지 비긴즈', 하반기 '로열블러드' 등 초대형 RPG들을 시간차로 투입시켜 글로벌 시장을 석권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워오브크라운'은 일본 시장에서 큰 기대감을 가지고 있으며, '아키에이지 비긴즈'는 북미 지역이나 국내 지역에서 성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