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네스트의 글로벌 대전! '드래곤네스트 컴페티션' 개최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드래곤네스트'의 글로벌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PvE 대회 '드래곤네스트 컴페티션'을 개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 컴페티션'은 한국과 중국, 일본, 대만, 4개국 게이머들이 동일한 조건으로, 대회 전용 '룬드래곤 네스트'에서 'PvE' 실력을 겨루는 대회로, '드래곤네스트' 최고 레벨(93lv) 캐릭터를 소유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해 동일한 아이템과 스킬로 대전을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 모드에서는 캐릭터 생성 시 93 레벨로 고정되고, '탈리스만 확장권', '문장 확장권', '스킬 확장권', '소지품 확장권' 등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DNC 상점을 통해 게이머 스스로 캐릭터 세팅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대회 기간 동안 게이머는 하루에 5번까지 '네스트'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룬드래곤 네스트(하드코어)'에 도전할 수 있다. 순위는 '룬드래곤 네스트(하드코어)'를 클리어한 시간 기준으로 결정되며, 모든 지역 통합 순위 및 각 지역 별 순위에 따라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순위는 대회 특별 페이지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글로벌 순위 1위에서 3위를 기록한 게이머들에게 '개인별 전용 칭호' 및 '태초의 목걸이', '파이널데미지 추가 옵션 93에픽 문장 1개', '93 혼돈의 문장'를, 각 순위의 게이머들이 속한 지역에 모든 게이머에게도 '용자의 상자', '빛의 큐브', '가넷', '영웅 경험치 포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차등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