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점으로 돌아간 매스이펙트!" '매스이펙트: 안드로메다' 정식 출시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Electronic Arts)와 협력하여, 바이오웨어에서 개발한 매스 이펙트 시리즈의 최신작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의 PS4, Xbox One, PC 버전을 금일(21일)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는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등의 게임에 사용된 프로스트바이트3 엔진을 도입하여 광활환 은하인 안드로메다의 헬리우스 클러스터를 배경으로 안드로메다 은하의 비밀을 파헤치고, 인류의 생존을 위한 희망을 찾아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게이머는 탐험가 분대의 리더인 길잡이(패스파인더)가 되어 인류의 희망을 찾기 위해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발견하며 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고유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행성을 방문하여 모험을 펼치고, 다양한 스토리를 가진 캐릭터를 만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게이머들에게 움직임의 자유를 주고자 공중을 떠다닐 수 있는 제트팩과 커버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총 여섯 가지 클래스를 선택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무기는 클래스와는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다양한 스킬 트리를 사용하여 캐릭터의 능력치를 커스토마이즈 할 수 있다.
매스이펙트: 안드로메다의 초회 특전으로는 '딥 스페이스 익스플로러 아머, Nomad 스킨, 멀티플레이어 부스터팩'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운로드 특전 코드가 제공된다.
금일(21일) 국내 정식 발매 예정되는 '매스 이펙트: 안드로메다'의 이용 등급은 18세 이용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