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블랙스쿼드 한일전 이벤트 26일 개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블랙스쿼드의 e스포츠 대회 '해피머니 블랙스쿼드 BSN리그 시즌5'에서 오는 26일 이벤트 매치로 한일전 대결을 진행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지난 19일 개최된 이번 대회의 결승전에서 디펜딩 챔피언 online-link가 Let2Be를 꺽고 두 시즌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대회에서 우승한 online-link는 오는 26일 오후 1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일본 블랙스쿼드 e스포츠 리그 우승팀 Inperium과 대결을 펼치며, 경기는 OGN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일전을 관람하기 위해 경기장을 찾은 이용자를 위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클랜원 5명이 함께 경기장을 찾으면 클랜마크를 지급한다. 아울러 현장 직관 이용자 전원에서는 BS코인 100개 쿠폰과 한국 & 일본 명함을 증정한다.

다음으로, 한일전 기념으로 제작된 총기 아이템 3종이 들어 있는 태극문양 아이템 세트 쿠폰을 제공하며, 경기 종료 후 현장 추첨을 통해 BENQ모니터와 해피머니 5만원 상품권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경기장을 찾은 선착순 200명에게는 편의점 5천원 상품권을 제공하고, 현장 관람 횟수에 따라 BSN리그 시즌5 기념 영구 총기, BS코인 등 아이템도 증정한다.

블랙스쿼드
블랙스쿼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