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달 마스터즈', '길티 기어' 인기 캐릭터 콜라보 진행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22일) 엔필(대표 이승훈)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메달 마스터즈(Medal Masters)'에 일본의 유명 대전 격투 게임 '길티 기어'의 인기 캐릭터를 출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카이', '솔', '밀리아', '엘페르트', '램리썰', '이노' 등 '길티 기어' 인기 캐릭터 6종으로, 각 캐릭터별 고유 스킬과 버프(Buff, 특정 능력치 일시 상승 효과) 능력이 제공돼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 '길티 기어 친구들!'을 오픈,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이벤트 주화'를 제공하며 이를 모은 게이머는 '길티 기어 이벤트 상점'에서 '고급 선물 상자', '길티 기어 캐릭터 조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프리즘 옵션카드', '코인' 등을 지급하고, 4월 12일까지 '일일미션' 달성 및 이벤트 던전 클리어 횟수에 따라 '이벤트 주화' 또는 '고급 선물상자' 등을 선물하는 '도전 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달마스터즈
메달마스터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