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신작 드디어 나오나..NHN스튜디오629, 사전등록 시작

한 때 모바일 게임업계를 주름잡았던 '앵그리버드'의 신작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NHN스튜디오629(대표 김동인)는 최근 한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에서 '앵그리버드'의 신작 어드벤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앵그리버드 아일랜드'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앵그리버드와 피기의 미지의 섬 생존기'라는 컨셉트로 채집, 건축, 생산 등의 타운 시뮬레이션 및 모험 , 전투, 던전 등의 즐길거리가 마련된 어드벤처 SNG. 3D로 재탄생한 귀여운 앵그리버드 캐릭터와 새로운 세상에 떨어진 후 생존을 위해 협동하는 앵그리버드와 피기의 관계를 그린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NHN스튜디오629는 이 게임의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자에게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총 3만원 상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방식이다.

이 게임에 관심있는 게이머는 사전등록 후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이나 벅스 100회 듣기 음악 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NHN스튜디오629 측은 사전등록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기는 게이머에게도 추첨을 통해 LG TONE+ 블루투스 이어폰(1명), 코미코 웹툰 30일 자유이용권(500명), 고성능 카트(50명)를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