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소미',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30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소미' 캐릭터를 출시했다.
톡톡 튀는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소미' 캐릭터는 '댄싱 소미' 등 소미의 특기를 활용한 감정 표현을 비롯해 실제 음성효과 등을 지원한다.
아울러 넥슨은 오는 4월 13일까지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 캐릭터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 시 캐릭터 할인 및 경험치 60% 추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3일까지 '소미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SOCOM(I) Blossom(30일)', 'M1911&Gurkha Blossom(30일)'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한 500명에게 '소미 대형 마우스패드' 및 '소미 브로마이드'를, 선착순 500명에게 소미와 정채연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여기에 4월 27일까지 '소미 캐릭터 세트(7일 이상)'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소미', 'All 트와이스', '경리'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4월 통합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서든어택 퍼즐 뽑기왕'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종류의 무기를 최대 100일까지 획득 가능한 '보급상자'와 '도깨비 주무기(15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클랜전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유니크 애니메이션 칭호'와 'D.Eagle Hornet(30일)' 등을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