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스트리트 파이터5와 콜라보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세븐나이츠에 STREET FIGHTER V의 '류', '춘리'가 온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CAPCOM의 대표적인 격투게임 'STREET FIGHTER V(스트리트 파이터V, 이하 스파5)'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지난해 2월 발매한 스파5는 국내에서도 20년 가까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세븐나이츠에는 스파5의 인기 캐릭터 '류', '춘리', '카린', '네칼리', '고우키'가 등장한다. 5종의 캐릭터는 고유의 액션, 복장, 외형 등이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구현됐다. 아울러 5, 6성 캐릭터로 제작해 소장가치와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더했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접속만해도 '5성 STREET FIGHTER V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고, 결투장, 모험, 공성전 등 다양한 세븐나이츠 콘텐츠를 즐기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12일까지 실시한다.
아울러 약 2주간 콜라보 기념 던전 3종을 오픈한다. 던전을 플레이하면 콜라보 영웅들의 장비,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포인트는 콜라보 상점에서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