겜셔틀, 모바일 게임 사전 등록에 미니 게임의 재미를 더하다

디앤엠(대표 손유락)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게임 전문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겜셔틀'에 이용자들을 위한 미니 게임 기능을 추가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겜셔틀에 겜셔틀RPG, 매일매일 미션 등의 미니게임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해, 기존의 알리미 역할에서 한발 나아가 이용자들이 오래 머물러 놀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함이다.

겜셔틀RPG는 이용자들이 협력해서 몬스터를 공략하는 미니게임으로 협동의 재미도 즐기고 경험치를 획득하여 RPG처럼 레벨을 올릴 수 있다.

매일 매일 미션은 게임 설치, 쿠폰 열람 등의 미션을 제공해서 모두 완료하면 경험치를 제공하는 일일퀘스트 개념의 콘텐츠다.

디앤엠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7일까지 약 2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추가된 겜셔틀RPG, 매일매일 미션 시스템에 참여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와콤 타블렛, 구글 기프트 카드, 비타500, 컵라면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앤엠 손유락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 게임에 관심이 많은 게이머들에게 한층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겜셔틀을 사랑해주신 많은 이용자분들이 혜택을 받아가고 게임에 더 많은 관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겜셔틀
겜셔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