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4월 맞이 '폭탄찾기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에 4월을 맞아 새롭게 추가된 '뮨'을 공개하고, '폭탄찾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프리미엄 뮨인 '흑표범'과 일반 뮨인 '맘모스', '워커'가 추가되고, 게임 내 미니게임을 즐기면 다양한 뮨과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폭탄찾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리미엄 뮨인 '흑표범'을 비롯해 일반 뮨인 '맘모스'와 '워커'는 특정 요일이나 시간대에 따라 캐릭터의 공격력과 마력 및 뮨의 스킬 사용속도 등을 올려주는 기본능력을 가졌다. 또한 세 가지 뮨을 획득할 경우, 30일 간 뮨의 기본능력이 최대 20배까지 높아진다.

게이머는 사냥을 돕는 일종의 펫인 '뮨'의 여러 특성을 활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폭탄찾기' 이벤트의 보상으로 주어진 '뮨알'에서 일반 뮨을 획득할 수 있다.

'폭탄찾기'는 몬스터를 사냥해 수집한 카드 조각으로 미리 정해진 폭탄을 찾는 미니게임으로 각종 사냥터에서 구할 수 있는 폭탄카드 조각 24개를 모아 '카드 묶음'을 만들면 참여가 가능하다.

9칸으로 구성된 사각형 중 한 곳을 클릭해 특정 숫자를 찾은 뒤 해당 숫자만큼 주변에 숨겨진 폭탄을 찾으면 점수를 얻을 수 있다. 게이머는 폭탄이 숨겨져 있다고 생각되는 사각형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 폭탄카드를 세우면 된다.

웹젠은 '폭탄찾기' 게임에서 획득한 점수에 따라 특정 점수대 별로 '뮨알', '보석묶음', '빛의축복' 등 다양한 아이템들 중 1개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폭탄찾기 점수'를 기준으로 각 서버의 1위부터 50위까지의 상위 회원들에게 '+11 3차 날개(행운)', '50,000루드', '상승의 부적I'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들을 차등 지급하는 '폭탄찾기 점수 랭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뮤 온라인 테스트 서버/뮤 블루 아이스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의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의 당첨자는 4월 18일과 4월 25일에 각각 공개될 예정이다.

뮤온라인 이벤트
뮤온라인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