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PC방을 위한 전용 서버 파트리지오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에 PC방 전용 서버 '파트리지오'를 추가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파트리지오 서버는 PC방에서 더욱 쾌적하게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서버로, 다음 게임 프리미엄 PC방에서만 접속할 수 있다. 앞으로 카카오게임즈는 다양한 이벤트로, PC방에서 검은사막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신규 우두머리 몬스터 2종 태초의 트롤 권트와 오우거의 왕 무라카를 업데이트했다. 2종의 몬스터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5분에 권트 언덕, 만샤숲 부근에서 등장하며, 이 몬스터들을 사냥해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아네모스 마구 세트 등 신규 아이템과 초보 이용자를 위한 튜토리얼로 아이템 장착 및 판매, 잠재력 돌파와 추출, 벽 타기 등도 새롭게 추가됐으며, 어디에서든지 이동할 수 있는 자유 결투장, 파티원을 보다 쉽게 모집하고 신청할 수 있는 파티찾기 기능도 추가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 및 부활절을 기념해 오는 4월 20일까지 게임 내 곳곳에서 거위 알을 모아 플로린 마을 주민에게 전달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소서러 카바로 무기 의상 세트, 자이언트 카바로 무기 의상 세트, 금수랑 카바로(R) 무기 의상 세트 등의 인기 상품을 재 출시해 할인 판매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8일 서울에서 검은사막의 2017년 첫 번째 고객 초청 행사 OASIS FESTIVAL(오아시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약 1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뽑힌 이용자들과 함께 검은사막 개발 및 서비스 담당자들이 대거 참석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