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마갑기 등장!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 사전예약 실시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거대 마갑기에 치르는 전투가 강점인 '아제라: 아이언하트'가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MMORPG '아제라: 아이언하트(이하 아이언하트)'의 사전예약 모집 사이트를 오픈하고, 핵심 콘텐츠인 마갑기의 주요 정보와 사전테스트 일정을 금일(6일) 공개했다.

'아이언하트'의 사전예약 이벤트는 5월 시작되는 정식 서비스 전까지 계속된다. 웹젠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누누가 참가할 수 있는 사전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를 통해서는 서버 안정성과 게임 접속환경 등에 대한 최종 점검이 이뤄진다.

'아이언하트'는 배경 및 모든 요소가 풀 3D로 제작됐으며, 마을은 물론 필드 및 던전 등 모든 장소에서 360도 모든 반향으로 시점을 전환해 즐길 수도 있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3D로 제작한 시네마틱 영상과 거대 메카닉 탑승 장비인 마갑기를 전면에 내세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강조했다. 고화질의 시네마틱 영상들은 전란의 시기 가장 강력한 존재로 알려진 '드래곤 하트'의 조각을 찾기 위한 모험가들의 시대인 '아이언하트'에 대해 설명해 주며, 게임 내 주요 시점마다 등장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인다.

마갑기는 메카닉 탑승 장비로 다른 MMORPG들과 차별화된 콘텐츠다. 마갑기는 캐릭터와 정신을 공감하는 전투기체로 사냥 및 전투 시 소환된 특정한 시간 동안 캐릭터의 능력을 한층 올려준다.

아울러 게임에는 MMORPG의 주요 콘텐츠인 PvP, 실시간 진영전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웹젠은 '아이언하트'의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는 '아제라 아이언하트'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재화인 '1,000보석'과 '50,000골드'를 제공한다.

아제라: 아이언하트 대표 이미지
아제라: 아이언하트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