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신규 캐릭터와 리플레이 기능 업데이트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몬스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 4종의 신규 캐릭터 카드, 리플레이 기능, 2대2 공정모드, 길드원간 캐릭터 카드 지원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근 개봉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 등장하는 케레디안 파르티잔, 반란군 폭파병, TX-225 강습 탱크, 그리고 데스 트루퍼가 등장한다.

또한,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원 간 캐릭터 카드 자유롭게 요청 또는 기부를 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길드원간 함께하는 협동미션이 추가돼 미션을 수행하면 협동 미션 카드팩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기존 2대2 모드에서 모든 이용자들이 공정하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2대2 공정 모드가 도입됐다. 이용자들은 1대1 랭크전에서 기존과 동일하게 점수 등락에 따라 티어와 랭킹 점수가 반영되지만, 2대2 공정모드는 등급 점수의 등락이 없고 승리 시 크레딧과 카드팩이 보상으로 주어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2대2 공정모드는 각 이용자들에게 동일한 등급의 덱을 부여하 경기를 즐기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 리플레이 기능을 통해 이용자들은 명경기 TOP 20과 내 경기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다. 명경기 TOP 20은 4시간 단위로 업데이트 되며, 리더 처치 수, 부대원 처치 수, 타워 파괴 수, 역전 여부 등을 포인트로 매겨 선정된다. 또, 내 경기 다시보기는 플레이 한 날로부터 3일동안의 모든 경기를 전투기록과 함께 시청할 수 있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업데이트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