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출시 3주년 기념으로 대축제를 연다

컴투스078340가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세 돌을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마련한다.

국내에서 지난 2014년 4월에 첫 선을 보인 '서머너즈 워'는 최근 3년 동안 국내외에서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했다. 특히 지금까지 누적 7천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최근에는 국내 모바일 게임 최초로 국내 게임 사상 최단 기간 1조 원 돌파라는 진기록을 세우며 한국 게임 역사를 새롭게 쓴 바 있다.

서머너즈워
서머너즈워

이에 컴투스는 오는 17일(월)에 출시 3주년을 앞두고 '서머너즈 워'의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해당 기간 동안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오늘(1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약 20일간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주년 코인 이벤트'가 펼쳐진다. 해당 기간 동안 에너지 사용, 아레나 출전, 몬스터 소환, 출석하기 등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고 각 미션별 3주년 코인을 수집하면, 해당 코인으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코인은 이벤트 페이지의 '스페셜 마법상점'을 통해 크리스탈, 전설의 소환서, 신비의 소환서, 룬 연성석, 각인된 소환석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전설의 룬 대장장이' 메뉴를 통해 코인으로 5~6성의 희귀 등급 이상의 룬도 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엔젤몬, 무지개몬, 데빌몬 던전이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단 3일간 오픈되며, 오는 15일에는 무한 에너지 타임 이벤트, 22일에는 정수 2배 타임 이벤트도 마련된다.

서머너즈워 대표 이미지
서머너즈워 대표 이미지

한편, 컴투스는 오는 23일(일)에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게이머 초청 행사 '더 서머너즈 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16일(일)까지 신청한 참가희망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며,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 및 운영 방향 소개 및 개발진과의 적극적인 질의 응답을 통해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국내 톱 랭커 플레이어들의 월드 아레나 이벤트 대전도 예정되어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