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13주년 맞은 '샷온라인' 특별 이벤트 진행
[게임동아 조광민 기자] 서비스 13주년을 맞은 온라인 골프 게임 '샷온라인'이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샷온라인'의 정식서비스 13주년을 기념해 '13주년 FESTIVAL'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지난 13년 동안의 '샷온라인' 추억이 담긴 사진을 접수 받아 제작한 기념 영상을 선보이고, 오랜 기간 게임을 즐겨온 회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 게임 운영자들의 메시지도 공개했다.
또한, 오는 4월 27일까지 '샷온라인'의 13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UV 13주년 파티 모자', '축하 클럽 세트(1차 명품)', '파티 코스튬'으로 구성되어 있는 기념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아이템은 '[NPC]안소 니 베스트라'에게 지급받은 후 14일동안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데일리 리워드' 이벤트도 연다. 물음표 상자 아이콘을 클릭하면 13주년 선물상자를 획득하기 위해 필요한 '열쇠1개'를 비롯한 'NG박스', '보너스 캐쉬 1,000원' 등의 아이템들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회원들은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있는 '자물쇠'와 '열쇠'를 모아 '[NPC]멜리아스'에게 제출하면 여러 게임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자물쇠'는 아이템 샵에서 구매할 수 있고, '열쇠'는 특정 미션을 수행하거나 이벤트 참여 등의 다양한 방법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웹젠은 오는 4월 27일까지 운영되는 '샷온라인'의 '스피드 서버2'에서 육성한 캐릭터를 115레벨 이상 달성한 후 정식 서버로 이전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프로골퍼와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이달 27일에 적용될 '샷온라인'의 2017년 첫 번째 업데이트인 'T.O.P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해당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최강자 타이틀인 '아너 프로'와 클럽 강화 시스템인 '레전드 클럽' 등의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