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아레나 마스터즈', 사전 예약 이벤트 돌입

넥슨(대표 박지원)은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아레나 마스터즈'의 글로벌 정식 출시 사전예약을 금일(1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은 오는 4월 13일부터 정식 출시 전일까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레나 마스터즈'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으로, '팀 데스매치', '좀비 바이러스' 등 최대 6명이 실시간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PvP(Player vs. Player) 모드를 갖췄다.

아울러 '임무', '요일 던전', '하늘탑' 등 다양한 도전 모드와 13종 캐릭터의 장비 성장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특히, 실시간 PvP 대전 게임답게 캐릭터 간 레벨업에 따른 성장 격차를 최소화하여 전투 밸런싱에 초점을 맞춘 게임이다. 또 게이머의 컨트롤 실력에 따라 과금 없이도 게임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넥슨은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주인공 '박형석' 한정판 캐릭터와 '크리스탈(500개)'를 선물하고, 페이스북 친구 소환 이벤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도미노피자 L세트', '문화상품권(5천 원)'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레나 마스터즈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아레나 마스터즈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