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는 영원히~" 서든어택, 인기 아이돌 정채연 캐릭터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금일(13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걸그룹 '다이아'의 멤버 '정채연' 캐릭터를 출시했다.
특유의 청순함과 다양한 재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채연'은 서든어택 게임 캐릭터로 재탄생 했으며, '막춤의 대가 정채연', '우아한 채연 댄스' 등 전용 감정 표현과 실제 음성효과 등이 적용된다.
넥슨은 이번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정채연 퍼즐 조각'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SIG556(IS) Blossom(30일)', '장도리 Blossom(30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정채연 대형 마우스패드' 및 '정채연 대형화보'를 선물한다. 또, 선착순 500명에게는 소미와 정채연이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신규 출시되는 '정채연 카운트'를 통해 '정채연 캐릭터 세트(7일 이상)'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티켓 3개'를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수집 즉시 '정채연', '소미', 'All 트와이스' 캐릭터 자유이용 기회를 함께 제공한다.
한편, '쏴생결단' 대규모 캠페인의 일환인 '1탄 진짜를 찾아라'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전야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게이머는 게임 맵 곳곳에 숨어있는 귀여운 캐릭터 동상을 찾아 쿠폰 번호를 조합하면 'H.T. 개냥(7일)', '브레드 가방(7일)'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소미'와 '정채연'이 '쏴생결단' 업데이트 1탄과 2탄을 직접 플레이하는 장면을 연출, 깜찍하고 긴장감 넘치는 반응을 통해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 밖에, 19일까지 게임 접속 조건 달성 시 '2017 한정판 스킨무기', '기간연장 상자', 'Alien 스킨상자' 등을 선물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