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 27일 정식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를 오는 27일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넥슨은 '아레나 마스터즈'의 사전예약에 참여 시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주인공 '박형석' 한정판 캐릭터와 '크리스탈(500)'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아레나 마스터즈'의 공식카페를 통해 시범 테스트 이후 업데이트 된 내용도 공개됐다. 먼저 유료 재화인 '크리스탈' 충전 기능을 삭제해 과금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게이머 간 격차를 해소했다. 또 PvP(Player vs. Player)모드 입장에 필요했던 '배틀소드' 시스템을 제외하고 횟수 제한 없는 자유로운 대전을 도입했다.
추가로 '부활'이 없는 3:3 대전인 '섬멸전'과 튜토리얼 콘텐츠 '아이언스 특별 미션' 등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는 등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된다.
한편, 넥슨은 '아레나 마스터즈'의 개발자들이 직접 출연한 '개발 스토리' 3회 영상을 공개했다. 게임 개발과 출시 과정을 '웹드라마' 형식으로 재치 있게 구성한 '개발 스토리' 영상은 총 3회분 제작되어 금일 최종화를 공개했다.
'아레나 마스터즈'와 '개발 스토리' 영상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홈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